익명8
운전면허 따면서 겁을 너무 많이 먹었어요
그 전에는 드라이브 참 좋아했거든요
이제는 보조석에 앉아있는데 너무 무서워요
옆에 차가 확 달려들것같고 그래서 앞을 보고있기도
너무 무서워요
그래서 고개 푹 숙이고 핸드폰만 해요
공황장애일까요
0
0
댓글9
운전면허 따면서 겁을 너무 많이 먹었어요
그 전에는 드라이브 참 좋아했거든요
이제는 보조석에 앉아있는데 너무 무서워요
옆에 차가 확 달려들것같고 그래서 앞을 보고있기도
너무 무서워요
그래서 고개 푹 숙이고 핸드폰만 해요
공황장애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