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고양이
제가 방학하기 전에 꿈두레를 신청 했었는데
지금 3번 수업을 했는데 1,2번은 사정이 있어서 빠졌는데 최근 이석증 증사이 나타나서 오늘도 빠지게 됐는데 앞으로도 이석증 증상으로 인해서 빠지게 될 것 같아서 그냥 앞으로 못 할 것
같다고 말씀을 드렸거든요 근데 친구한테 뭐라고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기두 하고 꿈두레 선생님이 제 친구한테는 제가 안 나온다고 말을 하셨다는데 저 한테는 아직 온 문자가 없거든요 🥹 앞으로 못 할 것 같고 너무 많이 빠져서 민폐 같아서 그만 두려고 하는데 좀 안 좋게 받아들이실까요ㅠㅠ
0
0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