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작성 참고 질문 > 약물 치료를 시작하기로 결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약을 처음 먹었을 때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부작용이 있었다면 어떻게 경험하셨나요? 약물 복용에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무엇인가요? 약물 치료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