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8
나는 5년여전 뇌경색에 걸렸었다 재활병원에 2년정도 입원후 다행히도 신체적으로는95%이상 완치후 퇴원했다 그런데 육교를 건너거나 엘리베이터를 탈때면 무너지거나 떨어질것같아서 잘 타지 못한다 의사선생님에게 하소연 했더니 일종의 공황장애라면서 정신과치료를 권유 했다 그래서
6개월간 약의 함량을 계속 올리면서
치료를 했으나 차도가 없어서치료를중단했다 이 모든것들이 고소공포증이 극심함에 기인한것으로추정된다 진짜 이것은 본인의 연습 외에는 방법이없는것일까?또한 비행기를 탈때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 날까?
0
0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