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6
이증상이 공황장애일까요 일하다가 놀다가 갑자기 아무생각도 안나고 띵하다가 머리가 따가워져요 머리가 따가운 느낌을 다시 설멍하면 약간 미세한 전기가 오르듯 찌릿찌릿 하네요 저만 그런가하고 가족한테 물어봤는데 이런 증상은 처음본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 가자니 좀 무섭고 이런 게시판을 통해 털어놓고 싶었어요 요즘 나이가 나이인지라 부모님 늙어 가는것도 무섭고 저도 부모님 떠나면 결혼안해서 혼자인데 과연 혼자서 세상을 헤쳐나갓루 있을런지 이런저런 고민이 많네요 부모님한테는 걱정하실까봐 말씀은 못드렸는데 이러다가 증상이 가시겠죠?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