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공황장애 이런것도 해당이 될까요//?
너무 답답하거나 억울하거나? 뭐 그럴 때~~
한번씩 이명이 들리면서 (삐~~~~~~~~~~~~~~~~~~~~~)
눈앞이 흐려지고 가슴이 답답하니 호흡곤란이 와요.
전에 한번 너무 심해서 기절할 뻔 했거든요.
좀 당황할만한 상황이 되면 이명은 수시로 들리는 거 같아요
이명도 공황장애에 들어가나요??
요즘들어 더 심해지는 기분이거든요...
사람들도 만나기 싫고, 자꾸 안좋은 면만 보이고 하니까 답답하고요...
점점 외골수가 되어가는 거 같은 생각에 더 답답해지는거 같네요.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