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저는 월요일은 보통 그래도 의욕이 좀 생겨서 하루를 부지런하게 보내는데요. 이상하게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지나갈수록 무기력해지고 우울해지더라구요. 다짐했던 목표도 다 흐릿해지고 의욕도 사라져요. 가끔 멘탈 나가는 일이 생기면 그 주는 통째로 날라갑니다..ㅎ 토요일, 일요일이되면 오히려 더 피곤하고 만사가 귀찮아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더 우울해지고 자책하고.. 또다시 월요일이 되고 또 의욕이 조금 생겼다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고.. 이것도 우울증 증상일까요. 남들은 다 열심히 사는데 저는 아닌것같고.. 우울해지고 그러네요.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