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자격증 딸려고 열심히 공부와 실습을 하고 시험도 봐서 합격을 했습니다 이제 취업을 해야하는데 지원도 하기 싫고 아무것도 하기 싫네요 괜찮아진줄 알았는데 이러네요 집에만 있고 싶고 누구도 만나고 싶지 않아요 계속 잠만 자고 싶어요 우울한 기분이 계속 드네요 우울증이 다시 시작된것 같아요
0
0
댓글13
자격증 딸려고 열심히 공부와 실습을 하고 시험도 봐서 합격을 했습니다 이제 취업을 해야하는데 지원도 하기 싫고 아무것도 하기 싫네요 괜찮아진줄 알았는데 이러네요 집에만 있고 싶고 누구도 만나고 싶지 않아요 계속 잠만 자고 싶어요 우울한 기분이 계속 드네요 우울증이 다시 시작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