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1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우울증) 아침마다 출근 생각하면 우울해집니다.
제가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가 15년째인데 작년부터 너무도 많은 스트레스와 중압감에 우울증과 무기력감이 점점 심해지는걸 느끼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출근하기전 특히 우울증상이 심하고 가슴도 답답한게 우울증 맞는거죠? 반복되는 야근과 주말 출근도 잦고 회사에서의 업무과다 등이 원인인것 같은데 이직이 답인걸까요? 나이가 있어 이직도 쉽지 않은게 현실이라 더 우울합니다.
1
0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