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엄마
사회복지사2급
답변수 2,555채택률 3%
저는 출퇴근을 할 때 지하철을 이용하고 있는데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 유독 힘들더라구요
어떨 때는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려서 제대로 서있기도 힘들어서
주저앉아서 겨우 도착지까지 간 적도 있고...
식은땀이 나고 저혈압같은 증상도 나타나더라구요
과호흡도 오기도 해서 근데 이게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라
약을 챙겨 먹거나 병원을 가기도 애매하더라구요....
이런 증상도 공황증상으로 볼 수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