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1
요즘 들어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고 모든 게 귀찮게 느껴져요. 예전에는 그래도 좋아하는 취미나 관심 있는 일들이 있었는데, 요새는 그마저도 손에 안 잡히고 그냥 누워만 있고 싶네요.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지도 모르겠고 뭔가 해야 한다는 생각은 드는데 몸이 따라주지를 않네요.
이런 상태가 계속되니 우울증 초기 증상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감정이 무뎌지고, 사람들과 연락하는 것도 피하게 되고 뭔가 나만 세상에서 멀어진 느낌이 들어요. 혹시 우울증일까요?
1
0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