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보는귀여워
상담교사
답변수 3,487채택률 6%
우울증의 증상중에서 소화가 안되는 증상도 있을까요? 예전엔 돌도 씹어먹을것처럼 아무거나 먹어도 소화를 잘 시켰었거든요 나이가 들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평상시엔 괜찮은데 우울하거나 스트레스많이 받는날이면 소화가 너무 안되는거에요 약국에서 약을 사거 먹기도 하긴 하는데 증상이 완화 되진않더라구요 네이버같은데다 물어보면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그럴수 있다는데 님들은 어떠신가요 이런 증상 가지고 계신 분들 있으실까요? 너무 포괄적으로 나와있어서 요기 게시판에 용기내서 몇자 적어봅니다.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