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우울해지는 것도 가끔있어요
내가 우울한가 싶다가도
아니야 하지만
가끔. 하 하고 한숨이나오면서 나를 돌아보다가급 우울해지고 슬퍼지는 날이 생겨요
남하고 비교해서 슬프다기 보다는
현재 내 생활이 너무 슬퍼지더라고요
나도 좀 해보고 싶은데 의지 박약인것 같은데 이게 또 우울해지네요
0
0
댓글9
우울해지는 것도 가끔있어요
내가 우울한가 싶다가도
아니야 하지만
가끔. 하 하고 한숨이나오면서 나를 돌아보다가급 우울해지고 슬퍼지는 날이 생겨요
남하고 비교해서 슬프다기 보다는
현재 내 생활이 너무 슬퍼지더라고요
나도 좀 해보고 싶은데 의지 박약인것 같은데 이게 또 우울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