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엄마
사회복지사2급
답변수 2,555채택률 3%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무슨 일이든 끝까지 완수하지 못하는 것도 우울증인가요?
성실히 임하지만 완수하기까지 근기가 부족합니다.
초반엔 열정이 가득해 몸과 마음이 불타오릅니다.
그러나 용두사미가 되기 일쑤네요.
그러면 저한테 실망하게 되고 기분이 다운되며 의욕이 사라집니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더욱 악순환이 되네요.
우울증을 극복할 방법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