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지금의 내가 더 나아질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남들이 다 하는 건데도 나는 두어번씩 시도해야 되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나 하나를 건사하는 게 너무 벅차고 어떻게든 뭐든 해보려고 세워둔 계획들은 꼭 하나씩은 어그러지고 아무리 하려고 해도 일주일 넘게 지켜내기가 어려워요
원래 다 이렇게 엉망진창으로 피곤하게 살아가나요
미래에 대한 그 어떤 확실한 가능도 모르는 채?
0
0
댓글7
지금의 내가 더 나아질 거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
남들이 다 하는 건데도 나는 두어번씩 시도해야 되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나 하나를 건사하는 게 너무 벅차고 어떻게든 뭐든 해보려고 세워둔 계획들은 꼭 하나씩은 어그러지고 아무리 하려고 해도 일주일 넘게 지켜내기가 어려워요
원래 다 이렇게 엉망진창으로 피곤하게 살아가나요
미래에 대한 그 어떤 확실한 가능도 모르는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