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잘~ 참는것 까진 좋은데 잘~ 참았으면 칭찬하고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늘~ 그렇지가 않네요 그 안좋은 생각이 우울증이 되진 않을까 싶어서 늘~ 걱정입니다😅😅😅 왜이렇게 먹는것에 진심인지 그러니 조금만 정신줄 놓으면 늘~ 돼지용사가 되어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네요 그럼 더 실망하게 되고 삶에 의욕도 없어지고 그래서 더욱 유지어트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음식 때문에 우울증 걸릴것 같네요😅😅😅
0
0
댓글3
잘~ 참는것 까진 좋은데 잘~ 참았으면 칭찬하고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늘~ 그렇지가 않네요 그 안좋은 생각이 우울증이 되진 않을까 싶어서 늘~ 걱정입니다😅😅😅 왜이렇게 먹는것에 진심인지 그러니 조금만 정신줄 놓으면 늘~ 돼지용사가 되어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네요 그럼 더 실망하게 되고 삶에 의욕도 없어지고 그래서 더욱 유지어트에 집착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음식 때문에 우울증 걸릴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