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8
가을이 되고나서 그런가 이런 생각이 더 자주 드는 요즘입니다..ㅎ 저는 하루하루 잘 보내다가도 어떤 날은 그냥 문득 지금 내가 왜 이걸 하고있지? 뭐 때문에 내가 사는거지? 하는 생각이 들어요. 갑자기 내 인생이 덧없이 느껴지고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열심히 살 필요있나 하는 생각도 들고.. 이런 마음이 들면 그날 하루는 의욕도 안나고 아무것도 하기싫어지고 우울해져요. 의욕이 사라지는 것도 우울증 증상이라는데 요즘 들어 자주 그러더라구요. 다시 힘내서 일어서야 하는데 요즘은 그냥 일어서는것조차 하기싫어지네요.
1
0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