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6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아침에 기상을 하면 개운하지가 않아요.
또 하루가 시작됬구나 하고 기분이 좋지 않아요.
밥을 먹는것도 배고프다긴 보단 살기위해 먹는거같구요.
딱히 취미생활도 없고 폰만하는거같아요.
이런게 우울증이란 관련이 있을까요.
0
0
댓글8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아침에 기상을 하면 개운하지가 않아요.
또 하루가 시작됬구나 하고 기분이 좋지 않아요.
밥을 먹는것도 배고프다긴 보단 살기위해 먹는거같구요.
딱히 취미생활도 없고 폰만하는거같아요.
이런게 우울증이란 관련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