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0
원래 머리만 되면 일분도 안 돼 바로 잠들 정도로 잠을 잤었는데 올초부터 잠을 잘 못자는 증상이 시작 되었어요
누우면 뭔가 잡생각이 나고 속이 답답하면 뭔가 압박감이 들어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별일 있는 것도 아닌데도 불안하고 이유 없이 잠을 못 자니까 두통이 시작이기도 하네요
괜히 불안하고 초조하고 작은 일에도 감정이 북받쳐서 눈물이 날 때도 있어요
울컥하고 화가 날 때도 있구요
아직 갱년기가 오려면 조금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설마 벌써 온 걸까요
1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