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갱년기 증상인지 기분이 다운되고 즐거운 일이 없네요 그리고 만사가 귀찮고 의욕도 없어요
갑자기 더워지고 열도 오르락 내리락
무엇보다 감정이 처지고 컨디션도 안 좋고 머리도 멍한 느낌이 들어요
갱년기 증상이면 그냥 사라질까요
한번뿐인 인생 즐겁게 살고 싶은데 기분이 받쳐주질 않네요 ㅜ
0
0
댓글8
갱년기 증상인지 기분이 다운되고 즐거운 일이 없네요 그리고 만사가 귀찮고 의욕도 없어요
갑자기 더워지고 열도 오르락 내리락
무엇보다 감정이 처지고 컨디션도 안 좋고 머리도 멍한 느낌이 들어요
갱년기 증상이면 그냥 사라질까요
한번뿐인 인생 즐겁게 살고 싶은데 기분이 받쳐주질 않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