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0
저의 갱년기 증상은 50살 전후로 생리기간이 불규칙해지더니,이제는 완경이 되었어요,
좋게 생각하면 월경이 없어져서 참 편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요, 그후에 문제가 생겼어요, 저 나름 꾸준히 운동도 하고 몸관리 잘해왔다고 생각했는데요, 몇달전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의사선생님이 약 복용하라고 하셨어요, 안먹으면 안된다고 하셔서 약 처방 받아서 복용하고 있는데요,콜레스테롤 수치 높아진것도 갱년기 증세일까요? 건강문제에도 적신호가 왔고, 성격도 예민해져서 저도 모르게 말투가 짜증스럽게 바뀌었대요,
이런증세도 갱년기 증상일까요?
나도 모르게 감정조절이 잘 안되는
증상 때문에 고민입니다,
0
0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