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3
저는 40대 후반입니다.
피부가 건조한 편이고 평소 땀이 없는 편이에요. 올 초부터 찌릿한 느낌? 온 몸에 전기가 오는 느낌이 오면 조금있다가 몸 전체에 열감이 느껴지면서 땀이 나요. 이마에선 흐를정도로 납니다. 전형적인 갱년기 증상이죠??
에어컨 틀고 있는데도 혼자 부채질하고 있어요. 그러다 잠잠해지면 축축함이 찜찜해요. 밖이라 갈아입을 옷도 없고 영 불편해요.
호르몬제 처방받아 봐야하나 고민하고 있어요. 갱년기 증상으로 병원 다니신분 계세요?
2
0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