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대3 여학생인데 상담 쪽 전공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 일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3학년이니까 내년 졸업을 대비해서 토익(졸업 필수)도 따고 싶고 일본 여행도 장기간 가고 싶으니 알바도 구하려고 여기저기 지원서 올리기도 했습니다(아직 안뽑혔습니다만..)그리고 또 일본어 공부도 하고 싶고요. (워홀도 생각중!!)학교에서 지원하는 일본 유학은 제가 성적이 별로라서.. 그런데 또 성적이 영 별로니까 부모님이 지금껏 다 입학금, 학비 대줬는데...죄송해져서 그냥 학교 공부나 열심히 해야하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게다가 3학년이니까 현장 실습과 봉사활동도 걱정이고요. 벌써 곧 여름방학인데..이러다 1.2학년때처럼 놀기만하고 끝날까 걱정입니다. 게다가 부모님께 또 일본 여행으로 돈을 손벌리는건 저희 집이 형제도 많아서 그건 안될 것같고 그렇다고 학교 공부만 하자니 여행이 아른거립니다..아무튼 뭘 먼저 해야할지 큰일입니다.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