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회사가 어렵다보니 매달 1명씩 퇴사하는분들이 많아졌어요. 과장님들이 우리부서는 짤릴일이 없다고 하지만...제가 워낙을 일을 못하다보니 불안해서 잠도 못자고 어느순간부터 극도로 긴장상태가 되다보니 막 심장에 빨리뛰거나 식은땀이 나거나 갑자기 배가 아파서 끙끙 앓는 경우가 많아졋어요. 요즘 경제가 어렵다보니...취직도 쉽지 않고...이런 증상도 공황장애일까요..
0
0
댓글5
회사가 어렵다보니 매달 1명씩 퇴사하는분들이 많아졌어요. 과장님들이 우리부서는 짤릴일이 없다고 하지만...제가 워낙을 일을 못하다보니 불안해서 잠도 못자고 어느순간부터 극도로 긴장상태가 되다보니 막 심장에 빨리뛰거나 식은땀이 나거나 갑자기 배가 아파서 끙끙 앓는 경우가 많아졋어요. 요즘 경제가 어렵다보니...취직도 쉽지 않고...이런 증상도 공황장애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