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4
요즘 사는게 재미가 없어요
뭘해도 의욕이 없고요
일단 거울을 보면 우울해요
나이가 들어 변해가는 제얼굴을
거울로 보기가 힘들어요
늙어버린 제모습 때문인지 화장도
하기 싫고요 미용실 가는 것도 귀찮고
옷사는것도 부질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쁘게 화장하고 화사한 옷입고 다니는
또래들 보면 활기차 보여 부러워요.
만사가 귀찮고 의욕이 안생기네요
0
0
댓글7
요즘 사는게 재미가 없어요
뭘해도 의욕이 없고요
일단 거울을 보면 우울해요
나이가 들어 변해가는 제얼굴을
거울로 보기가 힘들어요
늙어버린 제모습 때문인지 화장도
하기 싫고요 미용실 가는 것도 귀찮고
옷사는것도 부질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쁘게 화장하고 화사한 옷입고 다니는
또래들 보면 활기차 보여 부러워요.
만사가 귀찮고 의욕이 안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