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아이돌이 꿈인 학생입니다
제 과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돌이 가능할지 여부 확인 부탁 드려요..
1.초등학생 시절 - 카톡 상메 저격글 올리고 사과 하고 끝남
중학교 시절- 잘 안 올렸던 것 같음
고등학교 시절- 한 번 올리고 사과하고 그 친구랑 잘 지내는 중
2.초등학생 시절 - 뒷담 조금
중학생 시절 - 조금은 했으나 기억이 없음
고등학생 시절 - 잘 안하려고 하고 있고 왠만해서 아 진짜? 라고 하는 중
3.초등학생 시절 - 말을 옮기진 않았던 것 같음
중학생 시절 - 조금 옮겼던 것 같음
고등학생 시절 - 잘 안 옮겼던 것 같음
4.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시절 - 학폭 없음
5.그래도 지금은 반성하고 지내고 있어요 과거에 했던 일들을..!! ㅠㅠ 저 이거 때문에 아이돌이 너무 망설여 지는데 괜찮은 걸까요 ㅠㅠ
저격글 같은 경우엔 초등 고등 빼고 중학생 시절에는 맞저격을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그런
사이로 지내고 있고 그래요.. ㅠㅠ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