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고양이
얼마전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무척 높게 나왔어요.
저는 마른 체질이고 고기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의외라고 생각했는데
스트레스가 콜레스테롤 수치를 일시적으로 높일 수 있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할 수 있을까요?
이 나이 먹도록 제가 좋아하는게 뭔지도 잘 모르는 1인입니다.
건강하게 살고 싶어요.
0
0
댓글4
얼마전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무척 높게 나왔어요.
저는 마른 체질이고 고기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의외라고 생각했는데
스트레스가 콜레스테롤 수치를 일시적으로 높일 수 있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할 수 있을까요?
이 나이 먹도록 제가 좋아하는게 뭔지도 잘 모르는 1인입니다.
건강하게 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