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9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아기가 어려서 집에만 있으니 우울하네요ㅜㅜ
우울증이 오는건지...ㅎㅎ
밖에 나가고 싶은데 아직 넘 더워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유모차 끌어보면 길이 진짜 울퉁불퉁한걸 몸소 느껴요.. 도로정비 절실..ㅎㅎ
그래도 더우울해지기전에 산책도 조금 해야겠어요
0
0
댓글13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아기가 어려서 집에만 있으니 우울하네요ㅜㅜ
우울증이 오는건지...ㅎㅎ
밖에 나가고 싶은데 아직 넘 더워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유모차 끌어보면 길이 진짜 울퉁불퉁한걸 몸소 느껴요.. 도로정비 절실..ㅎㅎ
그래도 더우울해지기전에 산책도 조금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