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안녕하세요 중2 여자입니다. 중1 때부터 계속 불안하고 우울해서 힘이 듭니다. 그런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 수가 없어서 슬픕니다. 이유라도 알고 있으면 감정을 좀 더 솔직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은데 명쾌한 답이 없어 혼란스럽습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이 이런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0
0
댓글15
안녕하세요 중2 여자입니다. 중1 때부터 계속 불안하고 우울해서 힘이 듭니다. 그런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 수가 없어서 슬픕니다. 이유라도 알고 있으면 감정을 좀 더 솔직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은데 명쾌한 답이 없어 혼란스럽습니다. 어떻게 하면 마음이 이런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