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8
저도 갱년기 증상을 지나칠수 없나봅니다 40대 중후반을 달려가고 있는데 요즘 괜히 짜증이 많이 나고 감정기복이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갱년기 증상이라 그렇겠지 하고 생각은 하는데 아이들이나 신랑이 적응이 안되나봅니다
아무 이유 없이 짜증이 나거나 덥다가 추웠다 하고 살도 잘안빠집니다
갱년기 증상 있으신분들 모두 화이팅합시다!
0
0
댓글11
저도 갱년기 증상을 지나칠수 없나봅니다 40대 중후반을 달려가고 있는데 요즘 괜히 짜증이 많이 나고 감정기복이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갱년기 증상이라 그렇겠지 하고 생각은 하는데 아이들이나 신랑이 적응이 안되나봅니다
아무 이유 없이 짜증이 나거나 덥다가 추웠다 하고 살도 잘안빠집니다
갱년기 증상 있으신분들 모두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