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요즘 나이가 들면서 집중력이 떨어져 한가지 일에 몰두하기가 쉽지 않고 , 자신감이 떨어지다 보니 매사에 부정적인 생각만 늘어나는것 같고 감정적으로 고립감을 느껴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가 부담스럽게 느낄때가 많다
그러다보니 혼자 지내는 경우가 많고 ..그러다보니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것 같다
이러한 것도 갱년기 증상일까요 ?
맞다면 어떻게 극복해야 좋을까요 ?
5
0
댓글28
요즘 나이가 들면서 집중력이 떨어져 한가지 일에 몰두하기가 쉽지 않고 , 자신감이 떨어지다 보니 매사에 부정적인 생각만 늘어나는것 같고 감정적으로 고립감을 느껴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가 부담스럽게 느낄때가 많다
그러다보니 혼자 지내는 경우가 많고 ..그러다보니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것 같다
이러한 것도 갱년기 증상일까요 ?
맞다면 어떻게 극복해야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