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3
갱년기라고 인정 하고 싶지 않지만
내 몸은 이미 내가 갱년기라고 증상으로
호소하고 있네요
저는 밤에 숙면이 안되고 있어요.
꼭 새벽에 깨서 한 두시간씩 뒤척이다
잠이들어서 하루종일 피곤하고 졸리고
더웠다 추웠다도 반복하고 있네요.
1
0
댓글18
갱년기라고 인정 하고 싶지 않지만
내 몸은 이미 내가 갱년기라고 증상으로
호소하고 있네요
저는 밤에 숙면이 안되고 있어요.
꼭 새벽에 깨서 한 두시간씩 뒤척이다
잠이들어서 하루종일 피곤하고 졸리고
더웠다 추웠다도 반복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