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9
어느 순간부터 밤에 숙면을 취하는게 힘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밤에 잠드는 것도 쉽지 않고 잠에 들어도 디본 2-3번은 깨거나 아니면 새벽 4시쯤 눈이 떠져 꼬박 뜬눈으로 보내다가 아침에 피곤한 몸으로 일어나기 됩니다. 나이를 먹어서 그런걸까.. 갱년기 증상의 하나일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요 근래에는 없던 이명도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러니 더 숙면을 취하기가 쉽지 않네요..이렇게 또 나이들어감을 실감하게 되는데 갱년기 증상일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