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보는귀여워
상담교사
답변수 3,487채택률 6%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저의 친척들 친구들 지인들 모두 다 절 좋게 봤으면 좋겠어요 뭔가 바보같은 아주 사소한행동(제가 혼자 생각했을때)같은것 이건 너무 가식적이였나? 여기서 얼굴이 빨개져서 바보같이 보였나? 이런것들이 저를 일주일이상 밤잠설치게 만들어요 그래서 밖에서 사람 만나는게 너무 두려워요 조그만 발언에도 아 저 말 괜히 했나 이런생각에 자괴감이 밀려오구요... 진짜 어찌하면 좋을까요 스트레스가 너무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