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고양이
저는 26살 여자입니다
2년전 알코올성 케톤산증 진단을 받고 2년동안 술을 끊고 지내왔는데 그 충격이 너무 컸는지 살면서 겪어보지 못했던 저혈당증상이 공황장애로 이어졌습니다
지금 현재 허기가 지면 저혈당증상이 찾아오며 공황장애가 극심하게 와요 최근들어 살이 10키로 가까이 빠지면서 더 심해졌고 건강검진 결과는 이상 무 입니다 저도 모를 스트레스를 너무 받다보니 이렇게 된 거 같은데 잠도 하루에 4시간 자는 게 힘들고 이제는 시야까지 이상해져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약에 대한 두려움이 엄청 커서 감기약도 못 먹는 저인데 약을 먹으면 조금 괜찮아질까요? 도와주세요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