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고양이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누워있다가 갑자기 눈물이 났어요
이렇게 살고 싶지 않은데
다른 선택지가 보이지도 않고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데
돈도 시간도 체력도 없어서 괴로운 기분이에요
제 삶이
더 나아질 것 같지가 않아요
0
0
댓글4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누워있다가 갑자기 눈물이 났어요
이렇게 살고 싶지 않은데
다른 선택지가 보이지도 않고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데
돈도 시간도 체력도 없어서 괴로운 기분이에요
제 삶이
더 나아질 것 같지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