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엄마
사회복지사2급
답변수 2,557채택률 3%
요즘 가족일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친정 시댁 모두 문제가 있어서 저희한테
의논을 많이 하시는데
가족일이다 보니 장시간 해결되지 않고
늘 그 상태에요 ㅠㅠ
이런 일로 여러번 통화를 하다보니
요즘 길가다가도 한숨도 자주 쉬고
가슴 답답한 증세도 늘어났어요.
숨도 가빠져서 한동안 걷지 못하고
숨 크게 들이마시고 내뱉기를 여러번 하고 있어요.
첨엔 좀 우울한가보다 했는데
숨이 막힌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면서는
공황장애가 아닐까 의심이 됩니다.
지금 빈도수는 작지만
가끔씩 이런 증상이 생기기 시작했거든요
공황장애 일까요? 어떻게 극복할지 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