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갑자기 사람을 만나는게 두렵습니다
그리고 약속시간이 다가오면 더 가슴이 뜁니다
또 그 약속 시간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뛸때가 있습니다
이런것도 공황장애일까요
요즘은 하도 공황장애가 많아서.. 저도 그런가 모르겠네요
0
0
댓글9
갑자기 사람을 만나는게 두렵습니다
그리고 약속시간이 다가오면 더 가슴이 뜁니다
또 그 약속 시간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뛸때가 있습니다
이런것도 공황장애일까요
요즘은 하도 공황장애가 많아서.. 저도 그런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