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요즘따라 우울증인지.. 유독 밤에 잠을 못자고 잡생각이 많네요
뭔가 자기전에 생각이 많아지다보니 부정적인 생각이 끊임없이 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더 우울해져서 잠도 못 자고.
항상 행복한 생각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어느순간 부정적인 생각이 머릿속으로 들어오기 시작하면
우울증걸린 사람처럼 진짜 미친듯이 우울해지는거같아요.
어떤 날에는 하루 시작부터 힘들고 우울해서 몸에 힘이 없어서,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냥 하루종일
지친상태로 있다가 겨우 잠이 드는경우도 있네요.
우울증 치료에 약 먹는 경우가 많던데 효과가 있을까요?
0
0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