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고양이
중학교시절 사소한일로 구박받고 학폭으로 3년간 고생해서 자신감이 그렇게 있지않습니다 트라우마로 지금도 자다가 깜짝놀라고요 매사에 모든일에 자신감이 떨어지네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도 너무 괴롭거든요. 과거는 과거일뿐이라지만 그래요. 이게 우을증 전조 증상인가 싶기도하고요
0
0
댓글6
중학교시절 사소한일로 구박받고 학폭으로 3년간 고생해서 자신감이 그렇게 있지않습니다 트라우마로 지금도 자다가 깜짝놀라고요 매사에 모든일에 자신감이 떨어지네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도 너무 괴롭거든요. 과거는 과거일뿐이라지만 그래요. 이게 우을증 전조 증상인가 싶기도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