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0
갱년기가 다가오는지 몸의 피로함이 이루 말할수가 없어요.
그냥 만사가 다 귀찮고 피곤하다고 할까요??
이런 증상이 일반적인 얼굴 홍조나 감정 변화 등과 같은 갱년기 증상이라고 하는데.
정말,,, 모든게 귀찮고 피곤하니 힘이 나질 않아요.
갱년기를 잘 이겨내기 위해 어떤 걸 해야 하나요?
갱년기 증상 완화 약이라도 먹어야 할까요?
0
0
댓글14
갱년기가 다가오는지 몸의 피로함이 이루 말할수가 없어요.
그냥 만사가 다 귀찮고 피곤하다고 할까요??
이런 증상이 일반적인 얼굴 홍조나 감정 변화 등과 같은 갱년기 증상이라고 하는데.
정말,,, 모든게 귀찮고 피곤하니 힘이 나질 않아요.
갱년기를 잘 이겨내기 위해 어떤 걸 해야 하나요?
갱년기 증상 완화 약이라도 먹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