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한번 자고 일어나면 아침이었고 시간이 부족할정도였는데
이제는 조그만 소리에도 잠이 깨게 됩니다
그리고 한번 밤에 깨면 잠이 잘 안와요
이것도 갱년기 증상인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우울감도 있는거 같구요
0
0
댓글11
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한번 자고 일어나면 아침이었고 시간이 부족할정도였는데
이제는 조그만 소리에도 잠이 깨게 됩니다
그리고 한번 밤에 깨면 잠이 잘 안와요
이것도 갱년기 증상인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우울감도 있는거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