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7
갱년기 증상으로 저는 짜증이 자주 나요
갱년기 증상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짜증나는 일이 뜻대로 안되면 속으로 겉으로 짜증을 내요
제 갱년기 증상 때문에 주변 가족들이 힘들어하면 어쩌나 걱정되고요
짜증나는 증상도 갱년기 증상인데 줄여봐야겠어요
0
0
댓글10
갱년기 증상으로 저는 짜증이 자주 나요
갱년기 증상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짜증나는 일이 뜻대로 안되면 속으로 겉으로 짜증을 내요
제 갱년기 증상 때문에 주변 가족들이 힘들어하면 어쩌나 걱정되고요
짜증나는 증상도 갱년기 증상인데 줄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