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5
갱년기증상이 왔나봅니다. 온도조절이 시시각각 되지 않아 옷을 벗었다 입었다하네요. 한 번 더우면 땀이 폭발합니다. 한 번 추우면 온 몸이 오들오들 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몸의 온도조절이 되지 않아 옷을 자꾸 갈아입게 됩니다. 말로만 듣던 갱년기 증상을 직접 겪으니 당황스럽네요.
0
0
댓글10
갱년기증상이 왔나봅니다. 온도조절이 시시각각 되지 않아 옷을 벗었다 입었다하네요. 한 번 더우면 땀이 폭발합니다. 한 번 추우면 온 몸이 오들오들 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몸의 온도조절이 되지 않아 옷을 자꾸 갈아입게 됩니다. 말로만 듣던 갱년기 증상을 직접 겪으니 당황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