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38
나이가 드는 것은 정말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갱년기 증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정말 무엇일까요? 갱년기 증상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서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변화가 되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여성이나 남성이나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저 같은 경우에서는 최근 들어서 체중이 조금씩 증가하면서 피로감이 자꾸 쌓이고 무기력함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성욕도 감소되면서 이런저런 것들이 모두 하기 귀찮아졌습니다. 그러면서 약간의 우울감 불안 짜증도 예민함도 불러오기도 했는데요. 어쨌든 가장 큰 문제는 수면 장애입니다. 밤에 잠이 자기가 점점 어려워지기 시작했어요. 여러분들도 이러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0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