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요즘들어 가끔 잠을 제대로 못자요
잠이 들려고 하면 깨서 뒤척이고 괜히 몸이 찌뿌둥하고 불편감을 느껴요
새벽까지 뒤척이다가 늦게 잠이 들때가 많네요
그래서 다음날도 하루종일 피곤하구요
또 갑자기 열이 많이나서 덥기도해요
냉수 한잔을 벌컥벌컥 마시면서 열을 내리기도하구요
불면증, 발열 이런게 갱년기 증상일까요?ㅜㅜ
4
0
댓글16
요즘들어 가끔 잠을 제대로 못자요
잠이 들려고 하면 깨서 뒤척이고 괜히 몸이 찌뿌둥하고 불편감을 느껴요
새벽까지 뒤척이다가 늦게 잠이 들때가 많네요
그래서 다음날도 하루종일 피곤하구요
또 갑자기 열이 많이나서 덥기도해요
냉수 한잔을 벌컥벌컥 마시면서 열을 내리기도하구요
불면증, 발열 이런게 갱년기 증상일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