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0
저의 갱년기 주요 증상은요 갑자기 추웠다가
더웠다가 반복되고요
좀 성격이 변한것 같아요 별것 아닌일에도
짜증이 심하게 나고 눈물도 많이 나요
저자신이 생각해도 너무 하다 싶을 만큼
감정기복이 심해요
그리고 밤에 잠을 깊히 못자요 자주
깨고 다시 잠들기가 너무 힘들어요
지금 너무 힘든데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좋아질까요?아니면 서서히 적응이 될수
있을까요?
1
0
댓글13
저의 갱년기 주요 증상은요 갑자기 추웠다가
더웠다가 반복되고요
좀 성격이 변한것 같아요 별것 아닌일에도
짜증이 심하게 나고 눈물도 많이 나요
저자신이 생각해도 너무 하다 싶을 만큼
감정기복이 심해요
그리고 밤에 잠을 깊히 못자요 자주
깨고 다시 잠들기가 너무 힘들어요
지금 너무 힘든데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좋아질까요?아니면 서서히 적응이 될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