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8
저는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지 꽤 오래 되었습니다.
처음엔 확 더워지고 땀이 나는 증상부터 아무것도 아닌일에 눈물을 쏟는 일까지 다양한 증상이 있었지요.. 요즘도 그런 증상이 없지는 않지만 제일 괴로운것은 불면증입니다. 밤에 잠이 드는데 보통 2~3시간 어떤날은 뜬눈으로 밤을 지세우기도 합니다.
멜라토닌도 먹어보고 불면증에 좋다는 음악도 들어보고 불면증에 좋다는 스트레칭을 해봐도 효과가 없으니.. 지금이라도 병원에 가서 상담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