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보는귀여워
상담교사
답변수 3,487채택률 6%
저는 50세 되던해에 남들보다 조금은 일찍아라는 생각인데 완경이 되면서 갱년기 증상이 찾아왔어요
갑자기 자다가 뒷목에 열이 나고 얼굴이 화끈거리면서 잠을 자기가 힘들었던 나날이 몇개월은 지속 되었던 것 같아요
몇년 지난 지금은 다행이 이런 증상은 많이 없어졌지만 다른 증상이 생겼어요
당뇨와 고지혈증으로 살이 갑자기 찌고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걱정이 많아요
운동으로 극복 하려고 노력 중 입니다만 쉽지는 않아요
갱년기 여성들이여!건강하게 먹고 좋은 생각 하면서 이 시기를 잘 이겨내보자구요
모두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