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1
나의 갱년기
낮에 활동하고
뭔가 할땐 괜찮아요
밤에 잘려고 누우면
어깨고 팔이 너무 아파요
그렇다고 아파 죽을 정도는 아니에요
느낌이 이상하게 아파요
이게 쑤시는 느낌인지 어쩐건지
알고보니 갱년기 증상이더라구요
그래서 잠도 잘 안들고
갱년기 진짜 힘들어요
1
0
댓글15
나의 갱년기
낮에 활동하고
뭔가 할땐 괜찮아요
밤에 잘려고 누우면
어깨고 팔이 너무 아파요
그렇다고 아파 죽을 정도는 아니에요
느낌이 이상하게 아파요
이게 쑤시는 느낌인지 어쩐건지
알고보니 갱년기 증상이더라구요
그래서 잠도 잘 안들고
갱년기 진짜 힘들어요